Every moments

μ„œμšΈμ‹œν–₯ μ •κΈ°μ—°μ£ΌνšŒ <였슀λͺ¨λ²€μŠ€μΌ€μ˜ λͺ¨μ°¨λ₯΄νŠΈ λ ˆν€΄μ— > ν›„κΈ°

:)πŸ’™πŸ’™ 2022. 1. 29. 20:12


μ„œμšΈμ‹œν–₯의 22λ…„ 첫번째 μ •κΈ°μ—°μ£Ό
<였슀λͺ¨λ²€μŠ€μΌ€μ˜ λͺ¨μ°¨λ₯΄νŠΈλ ˆν€΄μ— >에 λ‹€λ…€μ™”λ‹€.

μ‹ λ…„ 첫 정기곡연에 μ–΄μ§Έμ„œ λ ˆν€΄μ—  μ‹œλ¦¬μ¦ˆλ₯Ό μ„ μ •ν–ˆλŠ”μ§€ μ˜μ•„ν–ˆλŠ”λ° μ½”λ‘œλ‚˜ 19둜 ν¬μƒλœ λ§Žμ€ μ‚¬λžŒλ“€μ˜ 넋을 기리기 μœ„ν•΄ μ—°μ£Όλ₯Ό μ€€λΉ„ν–ˆλ‹€λŠ” 였슀λͺ¨λ²€μŠ€μΌ€ μŒμ•…κ°λ…μ˜ 인터뷰λ₯Ό 보자 이해가 λ˜μ—ˆλ‹€.

λ‚΄κ°€ μš΄μ’‹κ²Œ ν‰μ•ˆν•œ ν™˜κ²½μ— μžˆλ‹€ ν•˜λ”λΌλ„ 고톡받고 μžˆμ„ 수 μžˆλŠ” 주변을 λŒμ•„λ³΄μžλŠ” 것도 νŠΉλ³„νžˆ 기얡에 λ‚¨λŠ” 뢀뢄이닀.

였늘 ν”„λ‘œκ·Έλž¨μ€ λΌμš°νƒ€λ°”λΌμ˜ κΈˆκ΄€ λ ˆν€΄μ— , λ‹€μΌ€λ―ΈμΈ μ˜ ν˜„μ„ μœ„ν•œ λ ˆν€΄μ— , λͺ¨μ§œλ₯΄νŠΈμ˜ λ ˆν€΄μ— 

κ³΅κ΅λ‘­κ²Œλ„ 이 μ„Έ μž‘κ³‘κ°€λŠ” λ ˆν€΄μ— μ„ μž‘κ³‘ν•  λ‹Ήμ‹œ λͺ¨λ‘ 각자의 고톡을 κ·Ήλ³΅ν•˜λŠ” μ€‘μ΄μ—ˆλ‹€.
λΌμš°νƒ€λ°”λΌλŠ” 제2μ°¨ λŒ€μ „μœΌλ‘œ μ–΄λ¨Έλ‹ˆλ₯Ό μžƒμ€ 고톡을 λ ˆν€΄μ— μ— λ‹΄μ•˜κ³ , λ‹€μΌ€λ―ΈμΈ λŠ” 제2μ°¨ λŒ€μ „μœΌλ‘œ ν¬μƒλœ 넋을 μœ„ν•œ 이 λ ˆν€΄μ— μ„ μž‘κ³‘ν•˜λ˜ 도쀑 본인의 건강에 λ¬Έμ œκ°€ 생겨 νž˜λ“  μ‹œκ°„μ„ λ³΄λƒˆλ‹€.
λͺ¨μ§œλ₯΄νŠΈλŠ” λ ˆν€΄μ— μ„ μž‘κ³‘ν•˜λ˜ 쀑 유λͺ…을 λ‹¬λ¦¬ν•˜μ—¬ λ ˆν€΄μ— μ€ 그의 λ―Έμ™„μ„± μœ μž‘μ΄ λ˜μ—ˆλ‹€.

이 μž‘κ³‘κ°€λ“€μ΄ 각자의 μŠ¬ν””μ„ κΈˆκ΄€, ν˜„, ν•©μ°½μ΄λΌλŠ” 각기 λ‹€λ₯Έ λ°©μ‹μœΌλ‘œ λ ˆν€΄μ— μ— μŠΉν™”μ‹œμΌ°λ“― λˆ„κ΅¬λ‚˜ μŠ¬ν””λ₯Ό κ·Ήλ³΅ν•˜λŠ” 방식이 λ‹€λ₯΄λ‹€λŠ” 것도 였슀λͺ¨ λ²€μŠ€μΌ€ μŒμ•…κ°λ…μœΌλ‘œλΆ€ν„° 얻은 였늘의 κ΅ν›ˆμ΄λ‹€.

μ†Œν”„λΌλ…Έ μž„μ„ ν˜œλ‹˜μ΄ μ½”λ‘œλ‚˜19 ν™•μ§„νŒμ •μ„ λ°›μ•„ μ†Œν”„λΌλ…Έ μ„œμ„ μ˜λ‹˜μœΌλ‘œ ν˜‘μ—°μžκ°€ κ΅μ²΄λ˜μ—ˆλ‹€.
νƒμ›”ν•œ κ³ μŒμ•… μ—°μ£ΌμžμΈ μž„μ„ ν˜œλ‹˜μ˜ λͺ¨μ§œλ₯΄νŠΈ λ ˆν€΄μ— μ„ λ“£μ§€ λͺ»ν•˜κ²Œ 된 것은 μ•„μ‰¬μ› μ§€λ§Œ, ν™”λ €ν•œ μ„œμ„ μ˜λ‹˜ μŒμƒ‰μœΌλ‘œ λ“£λŠ” λ ˆν€΄μ— μ€ 색닀λ₯΄μ§€λ§Œ μ°Έ 쒋은 μ—°μ£Όμ˜€λ‹€.
β€˜κ·ΈλŸΌμ—λ„ λΆˆκ΅¬ν•˜κ³  μš°λ¦¬κ°€ 무언가λ₯Ό 계속 μ‹œλ„ν•œλ‹€λŠ” 것이 μ€‘μš”ν•˜λ©°, μŠ¬ν””μ„ κ·Ήλ³΅ν•˜λŠ” 각자의 방식은 λ‹€ λ‹€λ₯΄λ‹€β€™λŠ” 였늘의 κ΅ν›ˆμ— 무언가 μ–΄μšΈλ¦¬λŠ” λ¬΄λŒ€μ˜€λ‹€.

그리고 무엇보닀 μ„œμšΈμ‹œν–₯λ‹€μš΄ μ—°μ£Όμ˜€λ‹€.
합창단과 μ˜€μΌ€μŠ€νŠΈλΌλ₯Ό 톡해 μ›ν•˜λŠ” μŒμ•…μ„ μ˜¨μ „νžˆ λŒμ–΄λ‚΄λŠ” 였슀λͺ¨ λ²€μŠ€μΌ€ μŒμ•…κ°λ…μ˜ λ¬΄λŒ€λŠ” μ—­μ‹œλ‚˜πŸ‘
μ„œμšΈμ‹œν–₯, ν˜‘μ—°μ§„κ³Ό κ΅­λ¦½ν•©μ°½λ‹¨μ˜ λΉˆν‹ˆμ—†λŠ” μ—°μ£Όλ‘œ μ˜¨μ „νžˆ μŒμ•…μ— λͺ°μž…ν•˜κ³  μœ„μ•ˆμ„ 얻을 수 있던 ν•˜λ£¨πŸ™

μ‹œλ²¨λ¦¬μš°μŠ€μ™€ 말러 연주에 λ”μš± νŠΉλ³„ν•˜κ²Œ μ—¬κ²¨μ§€λŠ” λΆ„μ΄λ‹ˆλ§ŒνΌ, 2022λ…„ μ˜ˆμ •λœ μ‹œλ²¨λ¦¬μš°μŠ€μ˜ ꡐν–₯곑 2~7번 연주듀을 μ§€νœ˜μž 였슀λͺ¨ λ²€μŠ€μΌ€ 그리고 μ„œμšΈμ‹œν–₯κ³Ό ν•¨κ»˜ν•  수 μžˆλ‹€λŠ” κΈ°λŒ€κ°€ μ»€μ§„λ‹€β˜ΊοΈ

β™Ÿμ˜€μŠ€λͺ¨ λ²€μŠ€μΌ€ μŒμ•…κ°λ… 인터뷰

μŒμ•…κ°λ… 였슀λͺ¨ λ²€μŠ€μΌ€

[BY μ„œμšΈμ‹œλ¦½κ΅ν–₯악단] μŒμ•…μœΌλ‘œ κ°€κΉŒμ›Œμ§€λŠ” μˆœκ°„μ„ μœ„ν•˜μ—¬2020λ…„ 초 였슀λͺ¨ λ²€μŠ€μΌ€λŠ” 말러의 β€˜λΆ€ν™œβ€™ ꡐ...

m.post.naver.com


β™Ÿμ˜€λŠ˜μ˜ μΆœμ—°μ§„β™Ÿ

  • μ§€νœ˜ 였슀λͺ¨ λ²€μŠ€μΌ€ Osmo VΓ€nskΓ€, music director
  • μ†Œν”„λΌλ…Έ μ„œμ„ μ˜ Sunyoung Seo, soprano
  • λ©”μ‘°μ†Œν”„λΌλ…Έ 이아경 A-Kyeong Lee, mezzosoprano
  • ν…Œλ„ˆ λ¬Έμ„Έν›ˆ Sehoon Moon, tenor
  • 베이슀 고경일 Kyungil Ko, bass
  • ν•©μ°½ ꡭ립합창단 The National Chorus of Korea

β™Ÿμ˜€λŠ˜μ˜ ν”„λ‘œκ·Έλž¨β™Ÿ

  • λΌμš°νƒ€λ°”λΌ, 우리 μ‹œλŒ€μ˜ λ ˆν€΄μ—  Rautavaara, Requiem in Our Time

I. Hymnus – Festivamente
II. Credo et dubito – Vivace – Grave
III. Dies Irae – Allegro
IV. Lacrymosa – Larghetto tranquillo

  • λ‹€μΌ€λ―ΈμΈ , ν˜„μ„ μœ„ν•œ λ ˆν€΄μ—  Takemitsu, Requiem for strings
  • λͺ¨μ°¨λ₯΄νŠΈ, λ ˆν€΄μ—  *λ‘œλ²„νŠΈ 레빈 판(1993) Mozart, Requiem in D minor, K.626 *Robert Levin edition(1993)

I. Introitus: Requiem aeternam (choir with soprano solo)
II. Kyrie (choir)
III. Sequenz:
1. Dies irae (choir)
2. Tuba mirum (solo quartet)
3. Rex tremendae (choir)
4. Recordare (solo quartet)
5. Confutatis (choir)
6. Lacrymosa (choir)
IV. Offertorium:
1. D omine Jesu(choir with solo quartet)
2. Hostias (choir)
V. Sanctus (choir)
VI. Benedictus (choir with solo quartet)
VII. Agnus Dei (choir)
VIII. Communio: Lux aeterna(choir with soprano solo)


β™Ÿμ„œμšΈμ‹œν–₯의 ν”„λ‘œκ·Έλž¨ ν•΄μ„€πŸ‘‡

였슀λͺ¨ λ²€μŠ€μΌ€μ˜ λͺ¨μ°¨λ₯΄νŠΈ λ ˆν€΄μ—  β‘ , β‘‘

[BY μ„œμšΈμ‹œλ¦½κ΅ν–₯악단] μ—μ΄λ…Έμœ ν•˜λ‹ˆ λΌμš°νƒ€λ°”λΌ(1928-2016)우리 μ‹œλŒ€μ˜ λ ˆν€΄μ— (1953)Einojuhani Rautav...

m.post.naver.com


β™Ÿμ„œμšΈμ‹œν–₯λ‹€μ› λ˜ 였늘 μ—°μ£Ό 컀튼콜 μ‚¬μ§„πŸ‘